-시승 후 추첨 통해 경품 제공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렉서스 브랜드의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토요타 시승회는 글로벌 누적 판매 1,000만대를 돌파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Hybrid)'와 미풍이라는 뜻의 '브리즈(Breeze)'라는 단어를 합성해 '하이브리즈(Hybreeze)'라는 문구로 기획됐다. 4월부터 2개월간 진행하며 시승 후 설문지를 작성한 소비자에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여행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4월간 시승회를 여는 렉서스는 전시장 방문자 전원에게 비누 소재의 장미꽃을 선물한다. 시승을 마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미러리스 카메라, 자동차용 공기 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토요타, 렉서스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4월 중고차시장, 뜻밖의 거래부진에 '발 동동'
▶ 테슬라 모델X 사고, 자율주행 오작동 '인정'
▶ 벤츠, EQ 브랜드 전용 세단 추가
▶ [하이빔]미세먼지 억제 경유차 저공해, 최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