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기자]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도는 맛있는 광고들이 있다. 이러한 맛있는 광고들은 시선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집 나간 식욕까지 다시 불러오는 역할을 한다.
봄철을 앞두고 입맛 없는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 맛있는 CF가 큰 해결책이 될 것. 광고를 보고도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 시도해볼 것을 추천한다. TV 속 맛깔나는 광고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친 心스틸러 메뉴 세 가지를 살펴보자.
굽네치킨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의 모델로 새로 발탁된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 윤종신은 뮤지션과 예능인을 넘나들며 많은 팬층을 소유한 다재다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굽네치킨은 만인을 사로잡은 윤종신의 푸근한 매력을 담은 굽네치킨의 TV 광고 ‘밥과의 전쟁’을 공개했다.
이번 CF에선 밥을 거부하는 아이와의 좌충우돌 밥 먹이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주부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CF 속, 윤종신이 선택한 ‘굽네 갈비천왕’은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입힌 오븐구이 치킨으로 밥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밥반찬으로 제격이며 튀기지 않아 부담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에 ‘단짠단짠’ 트렌드에 대표적인 예다.
맘스터치 ‘치킨커틀렛버거’
통닭가슴살과 햄버거의 만남을 코믹하게 그려낸 맘스터치의 ‘치킨커틀렛버거’. ‘치킨커틀렛버거’는 통닭가슴살과 버거, 두 가지 요리를 접목시켜 맘스터치의 명성에 잇는 먹어보고 싶은 신메뉴다.
‘치킨커틀렛 버거’ 광고는 재미는 물론, 햄버거에 들어가는 각종 채소와 재료의 싱싱함을 그대로 담아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비주얼을 그대로 담아냈다. 맘스터치만의 두툼하고 촉촉한 닭가슴살 패티에 새콤달콤한 우스터 소스 그리고 양상추 대신 양배추 채를 더해 맛과 식감을 동시에 살린 ‘치킨커틀렛 버거’. 안 먹어봤다면 지금 당장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롤 피자’
국민 훈남 박보검의 맛있는 먹방을 보여주는 도미노피자의 ‘치즈케이크 롤 피자’. 이번에 공개된 ‘치즈케이크 롤 피자’ 광고는 신개념 피자와 상큼하면서 귀여운 박보검의 면모를 한곳에 다 모아놓았다.
CF 속 ‘치즈케이크 롤 피자’는 그릴드 치킨과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흙 속의 다이아몬드 트뤼플을 가미해 만든 트뤼플 크림소스 그리고 치즈케이크 무스와 로마노 크림치즈를 롤 속에 담아 만든 새로운 엣지까지 어느 것 하나 신경 쓰지 않은 곳이 없는 메뉴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신메뉴로 피자 마니아들의 입맛을 저격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굽네, 굽네치킨, 맘스터치, 도미노피자 CF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