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장진이 술을 이야기한다.
국내 최초의 지식 엔터 브랜드 히스토리(HISTORY)는 술에 대한 본격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 ‘말술클럽’의 첫 방송을 3월7일 수요일 오후 9시로 확정했다.
‘말술클럽’은 ‘술에 관한 세상의 모든 지식’이라는 프로그램 콘셉트 아래 전통주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고 술에 담긴 문화와 역사 등 인문학적인 이야기를 나눠보는 인문학 예능.
‘말술클럽’에는 장진 감독을 필두로, 주류 문화 칼럼니스트 명욱, 소설가 김중혁, 배우 박건형과 FT아일랜드 최종훈 등이 출연한다. 매우 수요일 오후 9시 히스토리를 통해 방영된다.
‘말술클럽’ 공식 포스터에서는 다섯 명의 출연진들이 소셜 클럽이 연상되는 장소에서 각각 근사한 슈트와 턱시도를 차려 입고 술잔을 들고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술에 관한 세상의 모든 지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전달해 프로그램 콘셉트를 짐작해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다섯 명의 출연진들이 우리나라 전통주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고 술에 담긴 문화와 역사 등 인문학적인 이야기를 나눠보는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 히스토리 ‘말술클럽’은 3월7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히스토리는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히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