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성능 모두 잡을 맞춤형 선택품목 확대
맥라렌서울(기흥 인터내셔널)이 맥라렌 MSO(McLaren Special Operations)가 제공하는 품목을 확대,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14일 밝혔다.
MSO 디파인드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품목은 '블랙팩' 차체 디자인과 맥라렌 브랜딩된 '익스텐디드 카본 파이버 실 커버' 그리고 블랙이나 맥라렌 오렌지 색상으로 도색된 '키'다.
'블랙팩'은 570S 쿠페 또는 570GT의 기본 구성인 다크 팔라디움 그레이 부품들을 블랙으로 마감된 외장 부품으로 대체한다. 프런트 스플리터, 프런트 에어 블레이드, 사이드 스커트 및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 도어 인서트, 리어 디퓨저, 그리고 리어 스포일러와 리어 범퍼를 포함한다. 570S 쿠페 블랙팩에는 웨이스트 피니셔와 리어 덱, 서비스 커버가 포함된다.
카본 파이버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익스텐디드 카본 파이버 실 커버'를 선택하면 된다. 맥라렌 브랜딩이 된 무광 비주얼 카본 파이버를 570S 쿠페, 570GT, 570S 스파이더에 한해 제공한다. 익스텐디드 실 커버는 눈에 띄는 디자인 외에도 경량화를 이루고 커버 아래의 터브 카펫을 보호해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모든 MSO 디파인드 선택 품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디지털 방식으로 찾아볼 수 있다(http://www.seoul.mclaren.com/).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한국지엠은 대마불사(大馬不死)가 될 것인가
▶ 기아차 K3 vs 현대차 아반떼, 준중형 쟁탈 돌입
▶ 한국지엠, 크루즈·올란도 "단종은 아직"
▶ 르노삼성, 스타렉스 겨냥 틈새공략 통할까
▶ [오너시승]QM3 부부의 '같은 차 다른 취향'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