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예나가 ‘밤도깨비’에 깜짝 출연했다.
신인배우 이예나가 1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밤도깨비’ 27회에서 나르샤-황태경 부부와 함께 깜짝 등장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얼굴을 비쳤다.
이날 ‘밤도깨비’에서는 멤버 이홍기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로 강남의 한 볼링장을 찾았다. 해당 볼링장에서는 나르샤-황태경 부부와 배우 이예나가 볼링을 즐기고 있어 ‘연예인이 있는 핫플레이스’를 인증했다.
‘밤도깨비’ 멤버들은 우연히 만난 나르샤, 황태경, 이예나에게 즉석에서 볼링 대결을 신청하며 깜짝 섭외가 이뤄졌다. ‘밤도깨비’의 이홍기-이수근-정형돈-박성광 팀에 맞서 나르샤-황태경-이예나는 프로볼러 이세민과 함께 팀을 이뤘다.
볼링 대결은 ‘밤도깨비’ 팀이 100점을 먼저 받고 시작, 평소 볼링 마니아로 알려졌던 이홍기가 활약했지만 602:608로 아쉽게 패했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이예나를 소개하며 ‘실검 1위 예언’이라는 자막이 등장했는데, 실제 방송 직후 이예나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밤도깨비’ 제작진의 예언(?)을 적중시켰다. 이예나는 지난 1월 장기용과의 열애설과 결별 기사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또한 이예나는 과거 bnt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 여러 연예인들과 볼링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으며, ‘밤도깨비’의 멤버인 이홍기도 그의 볼링 친구 중 한 명이다. (사진출처: JTBC ‘밤도깨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