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12 솔져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1월26일 영화 ‘12 솔져스(감독 니콜라이 퓰시)’의 수입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가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11 테러 직후 가장 먼저 적진 아프가니스탄에 잠입해 적군 5만 명과 맞선 최정예 스페셜 팀 12인의 숨 막히는 첫 번째 반격을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12 솔져스’.
이번에 공개된 ‘요원 출격’ 캐릭터 포스터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를 필두로, 할리우드 연기파 마이클 섀넌, 언제나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는 마이클 페나 그리고 ‘문라이트’ 숨은 보석인 트래반트 로즈까지 포탄 빗발치는 전장에서 네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 특성을 담아냈다.
각각의 포스터에는 ‘전장의 지휘관’ ‘폭파 위치 파악’ ‘적군 보급로 차단’ ‘후방 공격’ 등 그들의 주특기와 활약이 더해졌다. 또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승리뿐이다”, “우린 어떤 일에도 준비됐습니다”, “명령만 하세요”, “여기까지 왔는데 뭐든 해야죠” 등 명대사도 만날 수 있다.
19일 북미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하며 본격적 흥행 레이스를 알린 ‘12 솔져스’는 강렬한 인상의 캐릭터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국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1월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12 솔져스’는 1월3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