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최근 공식석상 및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공유와 정우성, 차승원의 패션 센스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외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그들의 코디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세련된 패션으로 등장한 것. 이들의 스타일링은 보는 이들에게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단조롭기 쉬운 겨울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이들을 따라하는 건 어떨까.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남자 배우들의 스타일을 낱낱이 살펴봤다.
#공유부드러운 미소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녹이고 있는 배우 공유. 얼마 전 자신의 팬 사인회에 모습을 드러냈던 그는 평소 보여주던 6:4가르마 펌 대신 앞머리를 단정하게 내려 한층 어려보이도록 동안 외모를 뽐냈다.
여기에 그는 레이어드 패션으로 깔끔한 남친룩을 선사한 것.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셔츠에 목폴라 베스트 티셔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줬으며 팬츠는 와이드 팬츠를 더하며 트렌디하게 스타일을 소화했다.
#정우성
영화 ‘강철비’ 개봉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은 개봉 전 언론시사회에서 스타일리시한 슈트 룩을 선보였다. 격식 있는 슈트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스마트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화이트와 브라운의 컬러 매치는 그에게 빼놓을 수 없는 매칭 스타일.
특히 셔츠 대신 목폴라 티셔츠를 선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에서 돋보였던 부츠의 조합이 정우성의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차승원
남자들의 워너비스타 차승원. 지금까지 그가 보여준 팔색조 매력은 대중 앞에 섰던 지난 30년 동안 언제나 뛰어난 트렌드 감각을 보여줬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매력을 선사했던 그는 많은 남자들이 선망하는 대상으로 정리되며 과거 및 현재까지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화유기’ 제작보고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카모플라주 패턴의 재킷으로 트렌디한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던 그는 블랙 헨리넥 이너와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며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