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검색·홈페이지·소셜미디어 활용한 다채널 마케팅 시행
한국토요타가 모바일,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신형 캠리를 알리는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검색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와일드 빅 매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요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toyota.co.kr/inside/event.aspx)에서 캠리의 성능,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참가자가 가장 선호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 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이달 19일까지며 당첨자 5명에게 신차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중 하나를 지급한다.
또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세 가지 강점을 알리는 영상을 공유한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toyotakr/)과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oyotakorea)를 통해서 볼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푸조 5008 이달 21일 출시, SUV 풀라인업 완성
▶ 한국지엠의 '내우외환', 타결책은 판로개척
▶ '없어 못 판다' 중국산 CK 미니밴, 2018년형 등장
▶ 한국토요타, 렉서스 부분변경 거친 NX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