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5.81

  • 14.55
  • 0.58%
코스닥

693.37

  • 0.22
  • 0.03%
1/3

쉐보레 말리부, 새 광고 캠페인으로 마케팅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족의 안전을 주제로한 새 광고 선봬
 
 쉐보레가 중형세단 말리부의 새 광고 모델로 이동건, 조윤희씨 부부를 발탁하고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부각하는 마케팅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새 영상 광고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리는 말리부'를 주제로 한 극적인 반전 스토리에 이동건, 조윤희씨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했다. 특히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저속 및 고속 긴급제동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 최첨단 안전품목으로 갖추고 속도감있게 달리는 장면을 담아 말리부의 안전성을 한편의 스토리로 표현했다.

 이번 말리부 광고 영상은 지난 1일 공중파를 시작으로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유튜브(www.youtube.com/chevroletkorea)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오아름 or@autotimes.co.kr

▶ [인터뷰]"전기차로 거실 에어컨 작동시킨다"
▶ 토요타, 전기차 배터리 수명 길어야 생존
▶ 짚 신형 랭글러, 내년 하반기 한국 출시
▶ 미쓰비시, 음성인식 스피커로 자동차 기능 작동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