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포드코리아, 청년 스트레스 날릴 캠페인 시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포드코리아, 청년 스트레스 날릴 캠페인 시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소셜미디어 활용해 청년 공감 이끌어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소비자 소통 캠페인 '#쇼미유어킥(#SHOWMEYOURKICK)'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음악가들과 함께한 음원·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원 내려받기, 포드 페이스북 팔로워와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포드코리아는 현실적 고민 속에서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에 제작한 뮤직 비디오는 포드 쿠가의 역동적인 특성과 발동작으로 트렁크를 여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기능에 착안, 발을 활용하는 다양한 장면을 담았다.  또한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려운 상황들을 발차기를 통해 날려버리자는 이야기를 연출했다. 포드코리아는 #쇼미유어킥’ 음원, 벨소리를 오는 12월31일까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소셜 이벤트는 '#쇼미유어킥' 뮤직 비디오 내용처럼 자신의 고민을 해결한 사연을 해시태그와 함께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가할 수 있다. 25일부터 11월6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디너 식사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머스탱 트랙 데이, 소셜 캠핑, 부주의 운전방지 서약 캠페인 등 여러 이색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BMW, 개성·역동성 양립한 SUV 'X2' 공개
▶ 1,000만원 올리고도 자신만만한 혼다 오딧세이, 왜?
▶ 글로벌 자동차 시장, 전기로 급격히 돌아서
▶ 오토허브, "애호가들이 개최하는 모터쇼에 초대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