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기자] 높고 파란 하늘과 선선한 바람에 설레는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무더운 여름과 매서운 추위의 겨울을 이어주는 가을은 멋내기에 가장 탁월한 계절이라고 할 수 있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bnt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up시켜줄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가을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매력적인 분위기를 완성해보자.
가을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것이 제격이다. 컨투어링 대신 베이스를 활용하여 최대한 얇고 건강한 피부 결을 표현하는 것이 핵심.
가벼운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 준뒤 잡티와 같은 결점 부위에는 컨실러를 사용해 부분적으로 커버해 준다. 여기에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은 뒤 마무리하면 훨씬 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면 색조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 주는 것이 좋다.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활용해 볼 것.
브라운 섀도와 다크 브라운 혹은 살짝 붉은 기가 도는 섀도를 레이어드 해주면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포인트가 되는 립 컬러는 가을 분위기에 걸맞은 버건디를 사용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해보자.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으로 보다 미모 지수를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기획 진행: 황소희
모델: 천영은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민아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본점 예솔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본점 경연 실장
장소: bnt스튜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