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무더운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 빠질 수 없다.
달콤한 혼성 듀오 ‘어쿠스윗(천다성, 서주리)’이 무더위에 청량함을 선사할 신곡 ‘아이스크림’으로 돌아왔다.
지난 6월 싱글앨범 ‘무기력라이프’를 통해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격하게 더 안하고 싶어’라는 가사로 많은 공감을 얻어낸 어쿠스윗은, 올해 유난히 무더운 여름을 맞아 중독성 강한 썸머송을 선보였다.
어쿠스윗이 그 동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면, 이번 신곡은 단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로 잠재되어 있던 흥을 여지없이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수박 수박 수박을 닮은 네가 참 좋아, 상어 상어 상어를 닮은 너도 딱 내 스타일.’ 소위 말하는 ‘아재미’가 넘치는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EP가 어우러진 경쾌한 사운드는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시원함과 미소를 선사할듯하다.
또한 중음대의 톤이 매력적인 래퍼 조세(JOSE)의 피처링 지원 사격으로 곡의 경쾌함을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KBS ‘올댓뮤직’ 녹화를 마친 어쿠스윗은 오는 가을과 연말에 첫 EP와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등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어쿠스윗의 ‘아이스크림’은 8월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사진제공: 케이사운드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