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볼보차코리아, 볼보 창립 90주년 기념 행사 성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볼보차코리아, 볼보 창립 90주년 기념 행사 성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창립 90주년 기념 소비자 초청 행사 '볼보솜마르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열렸다.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볼보차의  XC90, S90, 더뉴크로스컨트리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체험,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의 프로그램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 이벤트, 초대 가수 공연, 루프탑 애프터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포토존 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소비자가 자연과 함께 볼보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지난 3월 '더뉴크로스컨트리' 출시를 통해 플래그십 90 라인업을 완성했다. 90 라인업은 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차 전체 판매대수(3,512대)의 약 43%(90라인업 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차의 국내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쏘나타 PHEV 출시...3,935만~4,256만원
▶ 혼다 10세대 어코드 공개, 국내 판매는?
▶ "자동차 한 대 주세요, 1TB(테라바이트)짜리로"
▶ 포르쉐코리아, 수원 신규 판매사 모집 나선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