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지소울이 일주일 만에 또 다른 싱글을 선보인다.
지소울은 5일 정오(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술버릇(bad habit)’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달 28일 하이어 뮤직(H1GHR MUSIC) 합류 후 처음 발표한 싱글 ‘데킬라(Tequila)’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싱글 ‘술버릇’은 프로듀서 떨스데이(Thurxday)와 함께 작업해 만든 부드러운 느낌의 R&B 곡으로, 요즘 술을 즐기는 지소울이 술자리에서 본 장면들을 생각하면서 쓴 곡이다.
잔잔한 반주와 지소울의 달달한 보컬로 시작되는 ‘술버릇’은 세련된 비트가 돋보였던 ‘데킬라’보다 한결 대중적이고 소프트해진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지소울의 가창력과 술자리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가 하면 지소울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 하이어 뮤직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한편, 지소울이 ‘데킬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술버릇’은 5일 정오(12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사진제공: 하이어 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