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33.45

  • 10.16
  • 0.39%
코스닥

773.81

  • 3.55
  • 0.46%
1/4

쌍용차, G4 렉스턴 알리기 비책은 '찾아가는 마케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쌍용자동차가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신차 전시 행사를 진행하는 등 '찾아가는'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하늘숲길 걷기 축제는 강원도 정선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초여름 정선의 자연을 즐기는 지역 축제로 총 3,000여 명이 참가했다. 쌍용차는 셔틀과 에스코트 용도로 G4 렉스턴과 코란도투리스모 등을 지원하고 용품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참가자 중 쌍용차 보유자에겐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했다.

 여기에 서울 롯데월드타워,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했다. 소비자들이 판매점을 찾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에 나섰다.

 영업망을 활용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전국 200여 개 전시장을 방문,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한 뒤 G4 렉스턴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0일 이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볼보트럭코리아, 부품보증 2년으로 연장
▶ FCA코리아, 2017 여름 서비스 캠페인 돌입
▶ [하이빔]'코나' 공격에 '티볼리'가 안도(?)하는 이유
▶ 2017 슈퍼레이스 3전, 스피드웨이 지배자는 조항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