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대표 황광석)이 ‘2017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7) 에 참가했다.
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박람회로 화장품과 미용용품, 스파&살롱 제품 등을 전시했다. 5월 23일부터 25일 총 3일간 열렸으며, 200 여개 한국 업체가 참가했다.
K-뷰티의 열풍이 거센만큼 한국관의 인기가 높았으며, 엔앤비랩은 맥스클리닉, 카트린, 스킨젠 등 자사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한혜진이 뮤즈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등 ‘한혜진 화장품’으로 유명한 제품을 전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크림에 마사지를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 굴곡에 딱 맞게 설계된 굴곡진 3개의 면이 피부를 끌어 올리며 마사지해준다. 더불어 고영양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이 침투관리를 가능하게 해 리프팅 마사지, 침투관리, 안티에이징의 기능이 담긴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2017년 독일’IF 디자인 어워드2017’와 세계 3대 품평회 ‘몽드셀렉션’ 은상을 수상하며 K뷰티 제품으로서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한편 엔앤비랩은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등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