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3

혼다코리아,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높이기 위한 단합대회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혼다코리아가 지난 20일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올 혼다 데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렸으며 임직원과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 CS(Customer Service, 소비자 서비스) 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만족 1위를 향한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논의했다. 또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해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화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인피니티 Q30, 여성에게 어울리는 세 가지 이유
▶ 자동차끼리 통신, 5년 뒤 3,500만대에 도달
▶ 짚 랭글러 픽업, 미국 시장 대세 따라
▶ 한불모터스, 나파가죽 더한 '푸조 308 1.6ℓ GT 라인 레더 에디션' 출시
▶ 현대차, '2017 WRC' 6차 대회서 더블 포디움 올라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