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6.15

  • 37.64
  • 1.45%
코스닥

743.06

  • 4.87
  • 0.66%
1/3

한국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 열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닛산이 이 달 말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팝업부스는 '2017 서울모터쇼' 메인 전시제품인 컨셉트카 '그립즈'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그립즈는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오버 컨셉트카로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드라이브 e-파워'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의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존도 운영한다. DB 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1등), 네스프레소 픽시 C60(2등), SYMA 'X5UW' 드론(3등), 엔제리너스 커피쿠폰(4등) 등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면 닛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issan.korea)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부스에 전시한 그립즈의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감상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10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트로엥 C4 칵투스, 200만원 내렸더니 주목도↑
▶ 제네시스, 편의품목 강화한 2017년형 EQ900 출시
▶ 국내 급속충전기 180기 추가…전기차 10대 당 충전기 1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