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원스텝’의 카메오가 공개됐다.
3월21일 영화 ‘원스텝(감독 전재홍)’의 제작사 엠씨씨엔터테인먼트는 작품의 4월 개봉을 앞두고 특급 카메오들을 공개했다.
‘원스텝’은 그간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원스’ ‘비긴 어게인’과 같이 음악을 통해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해나가는 감성 뮤직 드라마로, 인기 걸그룹 투애니원 출신 배우 산다라박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조달환은 지일(한재석)과 함께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천재 가수 정환 역을 맡았다. 이미 다양한 작품들에서 감초 배우의 진가를 톡톡히 보여줬던 그이기에 ‘원스텝’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백’ ‘레인(Rain)’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발표했던 가수 박혜경은 소리가 색으로 보이는 색청으로 인해 음악을 듣지 못하는 시현(산다라박)을 도와주는 최교수 역을 맡았다. 가수 아닌 배우 박혜경의 색다른 모습은 영화의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OST에도 참여한 가수 김보경은 시현을 짝사랑하는 연하남 우혁(조동인)의 밴드 보컬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양한 카메오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원스텝’은 4월6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케미컬사운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