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소유와 백현이 스타쉽엑스 프로젝트로 만난다.
2월6일 스티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그룹 엑소 백현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입니다. 2월14일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COMING SOON)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에 백현과 소유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발표 소식을 접한 팬들은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가 와’라는 문구와 함께 아련한 감성의 사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현은 2016년 1월 발표한 가수 수지와의 듀엣곡 ‘드림(Dream)’으로 여러 음악 시상식 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소유는 가수 정기고, 유승우, 헨리, 권정열, 브라더수, 어반자카파 권순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하며 음원퀸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해왔다.
이에 ‘착해 빠졌어’ ‘썸(SOME)’ ‘너를 원해’ ‘틈’ ‘지워’ ‘어깨’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장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유와 백현의 컬래버레이션 듀엣곡은 2월14일 발표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