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루나, 하니, 솔라의 신곡이 1월19일에 공개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16일)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 이엑스아이디 하니, 마마무 솔라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곡 ‘허니 비(HONEY BEE)’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세 사람은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곡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와 관련, ‘허니 비’는 베이스와 색소폰의 조합이 돋보이는 팝 소울 장르로, 달콤한 꿀을 무기로 상대방을 유혹하는 도발적이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특징인 곡.
이번 음원은 가수 수지와 백현의 ‘드림(Dream)’과 가수 에디킴과 배우 이성경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화제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만든 박근태 프로듀서의 신곡으로, 박근태와 최진석 프로듀서가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최고의 멤버 구성을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박근태 프로듀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루나, 하니, 솔라의 조합을 만들어냈다. 이에 다양한 음역대를 가진 세 사람의 보컬 기량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도록 멜로디 구성에 완성도를 기울여 각자의 캐릭터를 극대화시키는 데 성공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루나, 하니, 솔라의 신곡 ‘허니 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월19일 자정(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