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헬로비너스가 새 앨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걸그룹 헬로비너스는 금일(11일) 자정(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전곡 음원과 세련된 군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미스테리어스’는 스윙장르와 레트로 요소의 휘파람, 피아노, 드럼을 함께 편곡한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경쾌한 팝 댄스곡. 신비롭고 호기심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가사가 헬로비너스만의 경쾌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어 음원과 함께 공개된 판타지적인 영상미가 특징인 뮤직비디오에는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가 의문의 남자 배우 서강준을 미행하며 벌어지는 일들이 담겨있다. 이와 관련, 같은 소속사 서강준과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특별 출연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헬로비너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미스테리어스’와 ‘빛이 내리면(Glow)’을 비롯, ‘파라다이스(Paradise)’ ‘런웨이(Runway)’ 등 총 4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을 포함, 각기 다른 메시지와 다른 장르의 4가지 곡이 하나의 앨범으로 만나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월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판타지오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