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57

  • 1.51
  • 0.06%
코스닥

693.50

  • 1.50
  • 0.22%
1/3

GS칼텍스, "소셜미디어로 파타고니아 탐험에 참여하세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칼텍스가 소셜미디어로 참여하는 탐험 프로젝트 '파고남'(파타고니아로 떠난 남자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와 칠레 파타고니아 지역 3,000㎞를 무동력으로 탐험하는 파타고니아 탐험 여정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중계하고,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원정대를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탐험가 남영호와 오지 탐험 전문가 박대훈이 진행하고, 사진작가 최남용과 촬영감독 이듀마가 전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는다. 

 이중 남 대장은 세계 10대 사막 중 6개를 정복한 탐험가다. 지난 7월 탐험 에세이 '내게 사막은 인생의 지도이다'를 출간해 무동력 사막 탐험을 알리고 있다. 

 사용자들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탐험대의 이야기를 함께하고 응원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박지선 GS칼텍스 브랜드관리팀 차장은 "탐험대와 사용자 사이에 에너지를 주고받음으로써 브랜드 슬로건인 '아임 유어 에너지'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쏠라티 리무진, 경쟁 차종 들어온다
▶ "스마트 키(Key) 넘어 액세스(Access) 시대 온다"
▶ [기자파일]수입차 성장의 키(Key)를 쥔 환경부
▶ 테슬라보다 빠른 전기차 등장...'루시드 에어' 첫 선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