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삐아(대표 곽형근)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삐아는 온라인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로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담당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며 급성장한 브랜드로 앞으로 소셜커머스와의 협력을 통한 딜 진행뿐만 아니라 타임 마케팅 등을 통해 소셜 미디어 홍보를 꾸준히 이어나갈 방침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