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우사남’ 김영광과 이수혁의 반전 브로맨스가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에서 수애(홍나리 역)를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두 남자 김영광(고난길 역)과 이수혁(권덕봉 역)의 휴식시간 반전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진작가로 변신한 김영광과 모델 포스를 폭발시키는 이수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을 번쩍 뜨이게 한다. 이는 촬영 준비 중인 배우들을 사진으로 담는 김영광의 모습으로 무거운 카메라에도 불구, 안정적인 자세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김영광의 모델이 된 이수혁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실제 현장에서 ‘찰떡궁합 브로맨스’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오래 알고 지낸 절친 사이인 만큼 함께 호흡을 맞출 때마다 장난을 치고 수다를 떨며 남다른 케미를 뿜어내는 것.
이날 김영광은 매서운 눈빛으로 촬영장을 살펴본 뒤 이수혁을 발견하고는 카메라 셔터를 눌렀고, 이에 이수혁은 즉석에서 포즈를 지어 보였다. 주변을 적극 활용한 포즈와 순식간에 바뀌는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단숨에 화보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 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