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수애 김영광의 ‘직진 첫 키스’ 메이킹 영상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측은 지난 11월1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직진키스 메이킹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키스신 촬영을 앞둔 수애, 김영광의 모습부터 키스신 직후의 달달함까지 담겨 있어 심장을 간지럽힌다. 특히 러블리 매력을 뿜어내는 수애와 초긴장 모드인 김영광의 극과 극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영광은 키스신을 앞두고 어찌해야 할 바를 몰라하는 모습이다. 생각이 많은 듯 손을 꼼지락거리는가 하면 눈앞에서 사라진 수애를 찾는 등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이 리얼하게 전해져 보는 이들까지 상황에 빠져들게 만든다.
이에 수애는 김영광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말을 걸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러블리 매력을 뿜어낸다. 이어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부끄러운 듯 동시에 수줍게 웃음을 터트려 설렘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긴장했던 수애와 김영광이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단숨에 생생하고 리얼한 입맞춤을 선보여 심장을 철컹 내려앉게 만든다. 김영광은 박력 터지는 상남자로 변신해 수애의 입술을 훔쳤고, 이에 수애는 애틋한 감정을 유지해 계속 보고 싶은 블랙홀 같은 장면을 완성했다.
한편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메이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