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먹자먹’ 이승훈, 공승연의 스틸컷이 화제다.
11월16일, tvN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편(이하 먹자먹)’ 측은 위너 이승훈과 배우 공승연이 ‘오누이 케미’를 발산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먹자먹’은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식욕 유발을 책임진 바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친남매처럼 다정한 이승훈과 공승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특이하게 생긴 물안경을 쓰고 멍한 표정을 지으며 엉뚱 발랄한 매력을 보이는가 하면, 이승훈이 돌고래 튜브를 탄 공승연을 뒤에서 밀어주며 사이좋은 ‘오누이 케미’를 발산한다.
또 커다란 수건을 얼굴에 둘러주며 서로 키득거리는 모습, 나란히 앉아 함께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모습에서는 돈독해진 두 사람 사이가 엿보인다.
백승룡 PD는 “이승훈, 공승연은 진짜 친남매처럼 사이가 좋았다. 촬영 내내 서로를 챙기고, 때로는 짓궂은 장난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며 “동화 같은 끄라비의 정취와 더불어 두 사람의 엉뚱 발랄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편’은 오는 11월29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