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연예팀] ‘나 혼자 산다’ 장우혁이 결혼식 사회자로 변신한다.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10월14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장우혁이 가수 브이원(V.ONE) 강현수 결혼식의 사회자로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미리 작성된 결혼식 사회 멘트를 연습하고는 “결혼식 망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예식장에 도착한 그는, 축의금 접수를 받던 중 탤런트 정가은으로부터 “이런 거 하고 있지 말고 빨리 장가가세요”라고 온정 섞인 잔소리를 듣기도 했다.
또한, 핑크색 리본들을 웨딩카에 덕지덕지 붙이던 중 “귀엽긴 귀여워”라며 남다른 취향을 보이는가 하면, 다른 웨딩카들을 보고는 “결혼 왜 이렇게 많이 하는 거야?”라고 외친 것으로 알려져 짠내 풀풀 나는 결혼식을 예감케 한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