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정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빠르고 간편한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태연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급한 약속이 생겼을 때 유용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짧은 시간 안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과 방법이 전수돼 수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으로 완성한다. 태연은 3색 디자인 멀티 쿠션을 이용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 화사한 톤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한다.
컬러는 민트, 핑크, 바이올렛 3가지 베이스로 구성된다.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잡티 커버, 톤 보정, 생기 부여까지 경험할 수 있어 인기.
이어 본격적인 컨투어링 스킬은 ‘멀티플 터치 스틱’으로 시작된다. 태연은 파운데이션 역할을 하는 01 라이트베이지 컬러를 선택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내장 퍼프로 두드리기를 추천한다.
깔끔한 피부 표현이 완성됐다면 섀딩 컬러인 11 코코넛으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만든다. 헤어라인과 광대 옆, 턱 끝, 콧날 옆 부분에 적용한다. T존과 콧날에는 하이라이터 04 샤이닝빔을 발라 입체감을 살리면 보다 드라마틱하게 윤곽이 살아난다. 마지막 블러셔 단계에서는 07 코지핑크로 사랑스러운 생기를 충전한다.
눈매와 입술을 완성하는 비장의 무기는 롱라스팅 스머지 라인이다. 태연의 제안은 롱라스틱 스머지 섀도 스틱과 틴트 스틱을 이용해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해결하는 것이다.
먼저 롱라스틱 스머지 섀도 05 문탠로드 컬러로 그윽한 눈을 만든다. 롱라스팅 스머지 틴트 스틱 05 메이플핑크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의 청순 스머지 립까지 구현하면 완벽하다. 섀도와 틴트 모두 내장 쿠션으로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효과까지 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