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7월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아 미니 5집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입체감 넘치는 플레이리스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이번 오디오 티저에는 총 6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먼저 타이틀 곡 ‘어때?’는 화끈한 트랩 비트 사운드가 단숨에 오감을 사로잡는다.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새 음반의 포문을 열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현아가 직접 참여한 가사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 역시 반전 사운드를 예고하며 두 귀를 사로잡는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나팔꽃’은 그간 선보인 음악과 180도 차별화된 보컬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발칙하고 유쾌한 ‘꼬리쳐’와 대세 래퍼 한해가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선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높은 완성도의 신곡 하이라이트가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상황. 대체 불가 ‘섹시퀸’ 현아가 이번 새 음반 ‘어썸’을 통해 또 한번 자신의 독보적 클래스를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1일 자정(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