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현아의 새 미니음반 트랙리스트가 화제다.
7월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신곡 정보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타이틀 곡 ‘어때?’를 포함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음반은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을 주축으로 현아 역시 5개 신곡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어때?’ 역시 현아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트랩 힙합 사운드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켜 온 작곡가 서재우와 빅싼초가 다시 한번 지원사격에 나선다.
가요계 넘버원 ‘섹시퀸’ 현아와 인디, 힙합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눈에 띈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선사한 트랙 ‘나팔꽃’은 성숙하고 감성적 매력의 보컬에 도전, 인디 장르를 통해 흥미로운 시너지를 이끌 전망이다.
래퍼 한해가 참여한 마지막 트랙 ‘울프(Wolf)’ 역시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칠아웃(Chill-out) 장르의 첫 트랙 ‘유앤미(U&Me♡)’, 여름을 닮은 시원한 댄스 넘버 ‘두잇 (Do it!)’, ‘꼬리쳐’까지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불어 넣는다.
현아 미니 5집 음반 ‘어썸’은 오는 8월1일 자정(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