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어서옵SHOW’에서 애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7월22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2회에서는 일곱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가수 황치열의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황치열은 ‘황치열의 신나는 노래교실’로 재능상품을 확정 짓고, 음치 및 박치기가 있는 방송인 예정화를 학생으로 삼아 보컬레슨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황치열의 보컬레슨 도중 난데없는 애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예정화의 노래를 들은 황치열이 “애교부린다 생각하고 불러보세요”라며 애교전법을 제안했고, 이에 모든 출연자들이 애교를 쏟아내기 시작한 것.
특히 김세정은 두 팔과 두 다리를 앞으로 뻗고 “서진오빠 세정이 쪼꼬우유 사쥬떼여~”라며 귀여움을 폭발시키기 시작했고, 이어 예정화 또한 두 팔을 앞으로 내민 채 김종국을 향해 애교를 부려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재능호스트들도 내재되어 있던 폭풍애교를 발산했다. 김종국은 “종국이 닭가슴살 주세요”라며 묵직(?)한 애교를 선사했고, 이서진은 김세정의 “애교 해쥬떼여~”라는 초특급 애교에 생각지도 못한 반응으로 모두를 배꼽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어서옵SHOW’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