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솔비가 가수로 돌아온다.
가수 솔비의 소속사 측은 7월11일 컴백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하고 그의 컴백을 알렸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함께 작가로서 활동해온 솔비는 지난 3월 발매한 ‘블랙스완’ 이후 4개월 여 만에 신곡 ‘겟백(Get back)’을 들고 20일부터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서는 그의 파격적인 변신이 시선을 끈다. 솔비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핑크와 블루가 섞인 헤어스타일로 개성 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냈고, 동시에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입술을 내민 독특한 포즈로 솔비만의 매력을 표현했다.
그는 지난 3월 ‘블랙스완’ 발매 이후 예능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오면서도 꾸준한 음악작업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매번 발표하는 음원마다 파격적이고 실험적인 콘셉트와 도전적인 음악으로 성장해온 솔비는 ‘겟백’을 통해 다시 한 번 그의 진면목을 발휘할 예정이다.
‘겟백’은 일렉트로닉과 록의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고 경쾌한 음악으로 그의 청량한 보이스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솔비가 직접 작사를 맡아 특유의 유니크하고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가사 속에 담겨있다고.
한편 솔비는 7월16일 신곡 ‘겟백’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20일에는 정식으로 싱글을 발매한다. (사진제공: MAP크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