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싱글 ‘시작의 여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월4일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 영준이 브아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러블리즈 류수정과의 듀엣 소식을 알린 바 있는 그는 이번 곡이 걸그룹 멤버와의 첫 듀엣 곡이라는 점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30초가량의 영상은 이미 공개된 가사에 소울풀한 중저음의 영준과 상큼한 류수정의 목소리가 담겨있어 완곡을 듣고 싶어 하는 네티즌들의 아쉬움이 역력하다.
이번 여름 싱글의 앨범 아트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찬H(김찬 작가)’의 작품이다. 밝게 떠오른 초승달과 함께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의 모습이 ‘시작의 여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발라드, 소울, 힙합, 재즈 등 거의 모든 음악 스타일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그의 목소리는 특히 컬래버레이션 곡에서 빛을 발해왔다. 그는 슈프림팀, 신혜성, 개리, 팔로알토, 강현정, 심지어 해외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와도 합을 만들어 낸 바 있어 이번 싱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브아솔 영준과 러블리즈 류수정이 함께한 상큼한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은 7월7일 정오(12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