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닥터스’ 열풍이 음원차트도 휩쓸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OST part.2로 선보인 윤하의 ‘Sunflower’가 OST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6월27일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Sunflower’는 엠넷. 벅스 OST 차트에서도 11위로 뛰어오르며 앞서 part.1로 음원이 출시된 어반자카파(권순일․박용인)의 ‘No Way’와 더불어 동반 상승세를 타고 있다.
‘Sunflower’는 몽환적인 허밍으로 시작되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여기에 윤하 특유의 맑고 파워풀한 음색에 소울 느낌이 가미됐으며 힘을 잃지 말라는 격려와 용기 가득한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적신다.
이와 관련 김선민 음악감독은 “윤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잔잔하고 유려하면서도 폭발적인 곡 전개와 어울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part.3로 다음 주 음원 출시 예정인 정엽의 ‘그 애(愛)’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넘치는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박신혜)과 아픔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다.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