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어느 한군데도 소홀할 수 없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티에이징 케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윤지혜 기자] 동안 열풍이 불며 덩달아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아름다움에 대한 욕심을 버릴 수 없는 여성들이라면 더욱 동안 외모 가꾸기에 관심을 보이기 마련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안티에이징 케어에 있어 얼굴에는 많은 시간을 들이나 이에 비해 헤어나 바디 관리에는 소홀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20대처럼 싱그러운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까지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정한 젊음을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방안을 알아보자. 

01. FACE


안티에이징 케어에 있어서 여성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이 바로 피부 관리. 동안 얼굴이 대세인 만큼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면 예뻐보이지 않기때문이다. 얼굴에 나타나는 주름을 관리하는 것이 동안으로 가는 지름길이며 안티에이징 케어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 클렌징 단계에서 잊지 말고 간단한 마사지를 병행해주도록 한다. 이 때 1차 클렌징단계에서는 노폐물이 많이 남아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2차 클렌징 단계에서 마사지를 병행해줘야 한다. 턱 라인을 따라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며 세안을 마무리 하자.

스킨 케어 단계에서는 주름 및 탄력 개선 기능의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자.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줄기세포 성분이 들어간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자기 전 크림을 얼굴에 도포하고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켜준다.

02. HAIR


안티에이징 케어에 있어서 간과하기 쉬운 곳이 바로 두피 케어다. 흔히 얼굴이나 팔, 다리는 사람들이 관리에 힘쓰나 두피까지는 잘 신경쓰지 못한다. 하지만 두피 케어도 안티에이징을 위해 꼭 관리해 줘야할 곳 중 하나다. 관리에 소홀해지면 탈모가 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서는 청결한 두피 관리가 필수. 샴푸 시 최대한 화학 성분이 배제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두피에 샴푸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이 헹궈내야 한다. 두피에 있는 모공이 막히게 되면 트러블을 유발하고 탈모를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03. BODY


마지막으로 팔, 다리 등 신체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팔, 다리는 평소 자외선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얼굴만큼 세심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기도 하다. 그러나 이는 피부에 반점이나 기미 등을 유발하고 피부가 거칠어지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바디 케어도 꼭 신경써서 관리해줘야한다.

이를 위해서 샤워 후에는 꼭 보습감이 충분한 바디 로션을 발라주도록 한다. 샤워 후에는 우리 몸이 수분을 많이 뺏긴 상태 이므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상태이다. 따라서 이 때 보습감이 충분한 바디 로션을 사용해 몸에 충분한 수분감을 주도록 하자. 물을 마셔주는 것도 수분감을 더해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외출시에도 바디용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발라주도록 하자. 자기 전에는 간단한 마사지를 이용해 다리 붓기를 제거해 주는 것도 안티에이징을 위한 방안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ITEM


01. 겔랑 사틴 밀크 퓨어 래디언스 클렌저(GUERLAIN Satin Milk Pure Radiance Cleanser) 가벼운 사용감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를 감싸는 사틴 밀크 퓨어 래디언스 클렌저. 모든 종류의 메이크업을 놀랍도록 효과적으로 클렌징하며, 얼굴과 눈가 피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블랙커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한 실키하게 녹아드는 텍스처가 피부를 새틴처럼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 윤기 있고 매끄러우며 유연해진 피부를 선사한다. 02. GD-11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GD-11 Stem Cell EXS Intensive Micro Cream)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특허 받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다. 콜라겐 크림에 함께 포함된 파우더 제품을 혼합 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 기능성으로 리프팅 및 화이트닝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해 태생의 젊음을 되찾아 주는 리버스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03. 록시땅 시어 울트라 리치 바디 로션(LOCCITANE Shea Ultra Rich Body Lotion) 시어 버터 성분이 비타민 E성분과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피부에 영양 및 수분 공급을 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허니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주며, 살구 오일이 비타민 A, B, C의 함유로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사진출처: GD-11, 겔랑, 록시땅,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 제보 beauty@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