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6.16

  • 34.92
  • 1.40%
코스닥

697.01

  • 20.00
  • 2.95%
1/3

완벽한 스타들의 ‘공항 스타일’ 응용 TIP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송은지 기자] 장시간 비행기를 탑승하고 있어야 하는 만큼 '편안함'이 가장 우선시되는 공항 스타일링. 그렇다고 해서 멋을 포기한 채 편안함만 고집할 수는 없기에 여성들은 매번 공항 스타일링으로 고민하곤 한다.

공항에 갈 때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고민스럽다면 스타들이 선보인 공항패션, 공항뷰티를 참고해보자. 편안해보이면서도 멋까지 동시에 챙긴 스타들의 스타일은 그야 말로 최고의 가이드일 것.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들의 공항 스타일링을 응용해보고 싶은 여성이라면 주목해보자. 누구나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공항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공항 패션 :: ‘편안함’을 살려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의 비결은 ‘핏’에 있다. 너무 타이트하거나 짧은 의상 대신 박시한 핏의 의상으로 편안함을 챙긴 것. 이때 디테일한 부분으로 멋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은 점이 돋보인다.

공항에 등장한 스타들이 공통적으로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선글라스’다.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이용해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줌으로써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공항 뷰티 :: 포인트는 ‘피부’와 ‘립’이다


공항에 등장한 스타들은 공통적으로 속에서 부터 자연스럽게 수분으로 차오르는 듯한 윤광 피부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공항패션에 있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선글라스가 눈을 비롯해 얼굴의 절반 가까이 가려주기 때문.

스타들은 선글라스가 눈을 가려주는 만큼 공항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대신 피부, 립에 포인트를 살린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이때 핵심은 무겁다는 느낌 없이 가볍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것이다.

TIP. 스타들의 공항 메이크업 따라 하기

BASE MAKE-UP 수분으로 가득 찬 윤광 피부 표현


피부가 답답하다는 느낌 없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광 피부 연출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초 스킨케어다.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공급을 진행함으로써 탄탄한 수분막 구축이 가능한 고농축앰플을 이용해 기초 스킨케어를 마무리하자. 이후 파운데이션에 앰플을 3:1 정도의 비율로 믹스해 사용하면 건조한 기내에서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윤광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트러블, 잡티, 다크써클 등 커버가 필요한 부위가 있다면 부분적으로 컨실러를 사용해 가려줄 것. 메이크업의 두께를 최대한 얇게 유지해야 장시간 비행에서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자.

LIP MAKE-UP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을 과감하게 생략하거나 최소화 한 대신 입술을 비비드한 컬러로 물들여줌으로써 포인트를 더해주자. 전체적인 코디와 잘 어우러지는 비비드한 립 컬러 메이크업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기 때문.

피부 표현을 글로시하게 연출한 만큼 립 메이크업 시에도 입술이 매트해 보이지 않도록 주의할 것.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컬러링을 진행한 후 투명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면 된다. 혹은 별도의 립글로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입술이 촉촉해 보이도록 연출해주는 글로시 립스틱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진행하도록 하자.


01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빨강앰플(LAMY Cosmetics Witch’s Red Ampoule) 더 레드클럽의 수 십 년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고농축앰플 한 병에 담아낸 에스테틱화장품으로 '빨간병'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튤립추출물과 황금추출물,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유수분밸런스 등 복합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파운데이션과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0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ESTEE LAUDER Double Wear Stay-in-Place Makeup) 탁월한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우수한 지속력에 편안한 사용감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03 바비 브라운 컨실러 키트(BOBBI BROWN Concealer Kit) 피부톤에 맞는 컨실러와 지속력을 높여주는 쉬어 프레스드 파우더가 결합된 키트. 언제 어디서나 다크써클을 비롯한 잡티 커버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04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CHANEL ROUGE COCO STYLO)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글로스의 광채, 립밤의 보습력을 두루 갖춘 펜 타입 립스틱.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비비드하면서도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준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에스티로더, 바비 브라운, 샤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