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FCA코리아, 소비자 대상 SNS 캠페인 시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FCA코리아, 소비자 대상 SNS 캠페인 시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 캠페인 '#fotd(Fiat Of The Day)'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캠페인은 소비자가 자신의 SNS 계정에 피아트와 함께한 일상 사진과 이야기를 '#fotd'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행사다. 8월31일까지 시행하며 피아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iatkorea), 인스타그램(instagram.com/fiat_korea), 홈페이지(fiat.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게시물과 댓글 링크를 올린 참가자 중 매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에게는 피아트 500X 티셔츠와 레플리카 등을 증정한다. 전체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참가자에게는 라이카 D-Lux 카메라를 지급한다.


     FCA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다양한 소비자가 함께하는 피아트와 일상은 어떤 사진과 이야기로 꾸며질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중국 자동차업계, 판매는 '증가' 수익성은 '악화'
    ▶ 랜드로버의 독보적 판매, 물량해소 덕택
    ▶ 쌍용차 렉스턴 이을 Y400, 어떻게 생겼나
    ▶ 벤츠, '전기+수소' 자동차 내놓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