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CSA코스믹(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WONDER BATH)는 6월10일 CJ오쇼핑 론칭 첫방송에서 신제품 ‘살롱드떼’가 방송 30분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방송된 ‘내 얼굴의 세신사 살롱드떼 세트’는 살롱드떼 세신패드 5팩과 무료 체험분 1매가 포함된 구성이다. 간편한 사용법과 건강한 성분을 내세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목표 대비 200%의 매출을 달성했다.
원더바스 첫 론칭 제품인 살롱드떼는 방송 전부터 1일 1스파 제품으로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입 소문이 퍼진 제품으로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주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살롱드떼는 3초만에 스파를 받은 것처럼 피부의 밝기, 맑기, 광택의 3중 케어를 도와주는 패스트 스파 제품으로 프랑스 대서양 해수 성분과 20가지 티(tea)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 속까지 정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피지, 여드름 등 청소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남녀노소 다같이 쓸 수 있어 새로운 세안문화의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원더바스 론칭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고객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론칭 방송 직후 다양한 해외 유통 채널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