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0.62

  • 24.38
  • 0.59%
코스닥

934.64

  • 0.36
  • 0.04%
1/7

[bnt포토] 글램폭스,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 참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nt포토] 글램폭스,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 참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수진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화장품 브랜드 글램폭스(대표 최영신)가 5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CIBE Shanghai 2016)’에 참가했다.

    올 해로 21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전시회로 중국에서는 홍콩, 광저우와 함께 중국 3대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손꼽힌다. 20여 개국의 2,000여 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국내 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끈다.


    글램폭스는 원래 타고난 것처럼 피부의 본질을 아름답게 가꿔 여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피부를 해칠 수 있는 자극적인 성분이나 화학 원료는 배제하고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인증받은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한다.

    특히 ‘제비집골드세럼’은 출시 이후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금을 주성분으로 한 이 제품은 깊은 영양과 보습을 통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그 외에도 남자를 위한 ‘폴그랑 옴므 코드블랙 퍼퓸 바디미스트’가 인기를 얻으며 옴므 뷰티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