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진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베리썸(대표 박진영)이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스마트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Smart Beauty Cosmetic Brand) 부문에 수상됐다.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번 시상식에서 ‘스마트 뷰티 코스메틱’ 부문에 수상된 베리썸은 베리의 풍부한 영양과 꽃의 아름다움을 담아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노화방지 포뮬러 AO5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입술 문신팩인 립 메이크업 아이템 ‘웁스 마이 립틴트팩’과 성능뿐만 아니라 7가지 동물로 변신할 수 있는 ‘애니멀 마스크팩’은 뷰티피플 및 여러 방송을 통해서 이미 알려진 베리썸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한편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하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해’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 아시아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가 주관한 시상식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