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은 기자] 문채원 VS 혜리의 대결이 시작됐다.
최근 대세 반열에 오른 혜리의 차기작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동시간대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과 시청률 경쟁을 펼치고 있다. 배우 문채원과의 스타일링 역시 관전 포인트로 지목되고 있다.
이들이 주목한 것은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린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제작발표회 속 두 사람의 스타일링을 통해 뷰티 대결의 승자를 가려보자.
# 문채원 _내추럴 메이크업
최근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배우 문채원,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스완’ 역으로 매력 분출 중이다.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 문채원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얼굴에 조명을 켠 듯 빛나는 윤광 피부는 관전 포인트. 전체적으로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부를 표현했다.
그는 탄탄한 기초 케어로 피부 근본을 강화시켰다.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적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을 마친 후 클렌징 폼을 이용해 깨끗하게 마무리하자.
# 혜리_ 화사한 피부 연출
tvN ‘응답하라 1988’ 이후 대세로 떠오른 걸스데이 혜리. 당당히 지성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 받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는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했다. CC크림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가벼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이마와 콧등, 턱에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며 마무리했다.
혜리처럼 화사한 피부를 얻고 싶다면 수분 충전이 답이다. 평소 꾸준한 수분 케어를 통해 피부 속 깊이 생기를 불어 넣어주자.
01 센카 퍼펙트 휩N(Senka Perfect Whip N)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맨 피부로 씻어내 세안 후 피부의 수분을 보호한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씻어내어 피부 본연이 수분 배리어를 지켜준다.
02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오일(HAPPY BATH SOAPBERRY Cleansing Oil) 천연유래 올리브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메이크업 제거해준다. 천연유래 올리브 오일로 마일드한 메이크업 제거와 자작나무 수액 보습성분이 더해져 건조함 없는 피부를 만든다.
03 아이오페 모이스처라이징 글로우 크림(IOPE MOISTURIZING GLOW CREAM)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적셔주며 물을 머금은 윤기를 부여해주는 집중 수분 공급 크림.
04 키엘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Ultra Facial Moisturizer) 키엘의 40여 년 전통 모이스처라이저. 피부 본래의 오일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식물성 스쿠알렌, 아보카도, 살구 씨, 그리고 스위트 아몬드 등 식물성 오일 성분들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보습 효과를 준다.
(사진출처: 센카, 아이오페, 키엘, 해피바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