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월22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세븐틴 13명 전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화려하게 베일을 벗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세븐틴 멤버 13명의 개별 티저 영상이 총 3차에 걸쳐 공개되는 것으로, 공식 세븐틴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일과 21일 이틀간 정한, 도겸, 에스쿱스, 호시, 디노, 민규, 버논, 조슈아 등 멤버 8인의 개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오늘(22일) 디에잇, 준, 원우, 승관, 우지까지 5인의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며 세븐틴 전 멤버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는 것.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1차, 2차 티저 영상과 같이 세븐틴 멤버들이 움직이는 퍼즐 안에서 역동적인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세븐틴 멤버들의 개인별 티저 영상은 세븐틴의 청량한 소년미와 특유의 발랄함을 담아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하기에 충분하다.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러브 앤 레터(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는 그간 미니앨범 활동을 통해 선보인 세븐틴의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내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25일 ‘러브 앤 레터’ 발매와 함께 27일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