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띄우기 나선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이 쉐보레 말리부의 출시에 앞서 '소비자 초청 이벤트' 응모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소비자 초청 행사는 5월20~21일 개최하며, 이에 앞서 참가자 응모를 5월1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고, 사전계약자 100명을 합해 총 2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초청 행사는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고급 레스토랑 만찬 등으로 꾸민다. 더불어 5월20~29일 코엑스 광장, 5월25~29일 부산 더 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 말리부를 전시한다. 

 

 신형은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중형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실내 공간이 특징이며, 첨단 안전품목을 대거 탑재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편, 회사는 지난 15일 신형 말리부의 티저 영상 2편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했다. 약 6초 동안 이어지는 티저는 공개 4일만에 약 40만뷰를 달성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닛산, 신형 알티마 출시...2,990만원부터
▶ 현대차, '응답하라 그랜저' 세대별 집중…왜?
▶ [시승]터보를 넘는 터보, 포르쉐 911 터보S
▶ 국토부, 현대차 쏘나타·기아차 K5 등 리콜
▶ 쌍용차, 티볼리 에어 베이징모터쇼 출격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