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의 국내 개봉일이 확정된 가운데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4월18일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측은 5월12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국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는 장벽 너머의 새로운 미래에 당도한 다이버전트 군단이 진실을 숨긴 채 세계를 조종하려는 거대세력에 맞서 벌이는 최후의 생존전쟁을 그린 작품. 전미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의 서막을 열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미래세계의 압도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과학문명의 발달과 더불어 황폐해진 모습이 뒤섞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한다.
더불어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마일즈 텔러, 조 크라비츠 등 다이버전트 군단이 총출동, 전쟁에 나서는 이들의 비장미가 느껴지는 가운데, 새로운 세계에 당도한 다이버전트 군단이 펼칠 마지막 전쟁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는 내달 12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