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승현 기자] 밴드 볼빨간사춘기가 데뷔 전 세 종류의 티저를 모두 공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4월18일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볼빨간사춘기의 첫 데뷔앨범 ‘레드 이클(Red Ickle)’의 오피셜 티저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심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13일 ‘초콜릿’, 15일 ‘반지’에 이은 세 번째 티저 영상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 티저 시리즈 1탄 ‘초콜릿’

13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초콜릿’은 연인과 헤어진 여자의 인터뷰 형식으로 만들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멤버 안지영은 아무렇지도 않은 척 이야기를 하다가도 울며 초코케익을 먹거나 헤어진 연인의 SNS를 찾아보며 화를 내는 등 능청스러운 연기를 맛깔나게 선보여 티저 2, 3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티저 시리즈 2탄 ‘반지’

15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반지’에는 헤어진 연인과 만나 그에게 받았던 물건을 돌려주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안지영은 헤어진 연인에게 받은 선물과 반지를 모두 돌려준 뒤 돌아선다. 헤어진 연인은 그런 안지영을 붙잡고 “신발도 벗고 가라”고 말한다. 이에 안지영은 아무렇지도 않게 신발 뿐 아니라 겉옷까지 던져버리는 쿨한 모습을 선보였다.
# 티저 시리즈 3탄 ‘심술’

18일 마지막 티저 ‘심술’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심술’은 ‘초콜릿’ ‘반지’와 1분20초로 구성돼 신곡을 조금 더 길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저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영상미와 내레이션으로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세 가지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한 소속사 측은 “처음으로 오피셜 티저 시리즈를 통해 타이틀곡 외 수록곡 일부를 선보였다.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공개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22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페스티벌, 방송 출연 등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출처: 볼빨간사춘기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