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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판매사 상생 위한 'BMW코리아 미래 20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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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0pt 0.0pt 0.0pt 0.0pt"> BMW그룹코리아가 판매사와 상생하며 비전을 공유한 'BMW코리아 미래 20' 행사를 1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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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0pt 0.0pt 0.0pt 0.0pt"> BMW에 따르면 BMW코리아와 8개 판매사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투명한 견적서 발행, 소비자에게 거래세부정산서 제공, 제품별 영업사원 최소 인센티브 보장, 잔가보장형 금융상품 등 도입을 제안했다. 소비자에게 신차 견적과 가격 구성 등의 정보를 공개하고, 영업사원에게는 동기부여와 성취감이 주어지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소유에서 사용의 개념으로 변하는 현재 시장의 구매 패러다임 변화에 선도적으로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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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0pt 0.0pt 0.0pt 0.0pt"> 한편, BMWBMW 공식 인증 영업직원제도 개선, 체계적 교육 제공, 판매망 중심의 영업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영업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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