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링컨 룩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찍은 하늘 사진을 올린 뒤 해시태그(#링컨룩업)를 달아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 잠깐이나마 하늘을 올려다보는 여유를 갖자는 취지다. 5월2일까지 매주 5명을 선정,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11일부터 매주 월요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또 5월6~15일 팬 투표를 진행, 최고의 작품을 뽑아 50만원 상당의 호텔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이사는 "링컨 자동차에 장착된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의 개방감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여유를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출시...디젤은 없어
▶ BMW, 미래 대비한 수소차 주행거리 700㎞로 늘려
▶ [칼럼]예견된 SM6의 쏘나타 뛰어넘기
▶ [기자파일]모터사이클쇼 폐막…다음이 기다려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