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유니크 코스메틱 ‘16브랜드’, 왓슨스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의 코스메틱 브랜드 ‘16브랜드’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그 동안 자사몰에서만 판매되었던 ‘16브랜드’는 3월30일 왓슨스 이대점과 홍대점에 공식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핑거펜, 펜슬라이너, 구름크림 등을 포함한 총 9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이다.

특히 브랜드 대표상품인 멀티펜은 제품 하나로 립과 치크, 섀도우 등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유니크함과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되어 주목받고 있다 . 또한 그라데이션과 블렌딩도 가능해 윤곽 메이크업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16브랜드’의 슬로건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My Play, My way Gangsbeauty)’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사진출처: 16브랜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얼굴부터 몸까지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법 HOW TO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햇살 가득 봄맞이 피부를 빛낼 스킨케어 3 Step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