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29일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루소 형제) 측에 따르면 싱가폴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행사에 초청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팬아트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는 팬들의 기대에 부흥해 진행되는 것으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팬아트를 공모하여 추첨을 통해 싱가폴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 행사에 초청하는 이벤트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팬아트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시빌워_팬아트, #캡틴아메리카_시빌워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댓글로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응모가 되는 것으로, 해외 출국에 문제 없는 만료기간 6개월 이상의 여권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한 명에게는 1인 2석의 항공권 및 숙소가 제공되며 4월21일부터 싱가폴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각종 SNS에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있어온 만큼 슈퍼 히어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초특급 이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굉장한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내달 28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